08
01

안녕하세요 보라돈이입니다~

이번 포켓몬 유나이트 추천 포켓몬은

야도란입니다

디펜스형임에도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며 스킬이 꽤 복잡해서

중급자용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몸빵 능력도 탁월하긴 한데 상대방을 약올릴 수 있는 스킬들이 많이 포진되어 있습니다

잘만 사용하면 상대방을 정말 약올릴 수가 있죠 ㅋㅋㅋㅋㅋ

내구능력과 보조능력 수치가 높은 걸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물대포'를 습득한 뒤 '열탕'과 '파도타기' 둘 중 하나를 배우게 됩니다.

'열탕'은 그냥 데미지만 들어가고 '파도타기'는 아래와 같이 도주기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파도타기'를 찍어주시는 게 좋습니다.

다음으로 '태만함'이라는 스킬에서 '망각술'과 '텔레키네시스'로 테크트리가 나뉘는데 '망각술'이 상대의 방해 스킬을 무효로 만들기 때문에 찍어주시면 좋습니다. 적들이 디버프를 걸어도 야도란은 뭐 했냐는 듯 그냥 걸어다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적들은 열받죠 ㅋㅋㅋ 그리고 파도타기로 주는 데미지까지 증가하니 파도타기와 망각술을 같이 찍어주시면 좋습니다.

마지막 궁극기입니다. 실드 효과와 방해 무효까지 생기며 상대방 1명을 묶어버리고 지속데미지를 줍니다. 상대방 주력딜러를 묶어 버리면 한타를 쉽게 끝내기 좋습니다.

다음은 패시브 스킬입니다. 야도란은 데미지를 받더라도 HP가 서서히 줄어듭니다. 그리고 상대방의 특수방어를 떨어뜨리는 효과도 있습니다.

야도란의 일반공격 패시브입니다. 3번째 일반공격은 강화되며 주변에 있는 상대편 포켓몬에게도 확산 데미지를 주며, 이동속도까지 떨어뜨립니다. 한 번 물리게 되면 살아돌아가기가 힘들죠.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