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1

안녕하세요~ 보라돈이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포켓몬 유나이트 포켓몬은 '윽우지' 입니다~!!

포켓몬 유나이트 윽우지 스킬 연계


'윽우지' 기본 스펙

정말 특이하다고 생각하는 포켓몬 중 하나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조류 그 자체네요 정말 ㅋㅋ 생긴것도 얼빵하게 생겨서 더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 원거리 어택형인데 심지어 상급자용 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도 그럴 것이 플레이를 해보니 스킬 난이도가 상당히 높았습니다.

윽우지는 진화하지 않습니다~ 내구능력이 낮아 계속 거리를 벌리며 데미지를 줘야 합니다.

1~3 레벨 운영

기본으로 습득하는 스킬 2개 입니다. 1레벨에 견제와 몬스터를 빨리 잡기 위해 '바다회오리'를 먼저 배워줍니다. 그리고 3레벨에 '깃털댄스'를 배우시면 됩니다.

4레벨 운영

'폭풍'같은 범위 공격은 상대방이 금방 피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에어슬래시'를 배워줍니다.

'에어슬래시' 는 전방을 공격함과 동시에 백스탭으로 이동합니다. 이는 상대에게 데미지를 주면서 상대의 스킬은 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간격을 벌리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에어슬래시'를 배우면 전투에 유리할 수 있습니다.

6레벨 운영

'파도타기'를 배워주세요~

윽우지는 원거리에서 공격해야 합니다. '다이빙' 기술을 사용해 근접했다가는 순식간에 녹아버릴 수 있습니다. '파도타기'를 배우고 원거리에서 지속적인 딜을 넣어주세요.

9레벨 운영

궁극기를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대포처럼 한자리에 고정되며 찌로꼬치를 사용해 지속적인 공격을 합니다. 다른 기술도 사용할 수 없게 되니 유의해서 사용해주셔야 됩니다. 보호해주는 아군이 없다면 궁극기를 쓰지마자 죽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아군의 보호를 받거나 풀숲 장애물 뒤에서 궁극기를 사용해주시면 좋은 효과를 낼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 외 패시브 스킬

특정 기술을 사용하면 먹이를 물고 있는 상태가 되고 공격을 받으면 자동으로 반격하게 됩니다. HP에 따라 물고 있는 먹이가 달라지는 걸 구경하는 재미가 있네요 ㅋㅋㅋ

4번째 공격은 강화공격이 되며 먹이로 물고있는 포켓몬을 토해 내어 공격합니다. 명중하면 범위 데미지를 줍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