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3

랭크전을 돌리다보니.. 유저 대부분 디펜스형을 잘 안고르더군요....

그래서 제가 디펜스형만 고르고 있습니다 ㅋㅋㅋ

유나이트가 나름 밸런스 패치가 잘 돼 이어서 전부다 딜러를 선택해도 상대방 디펜스 형에게 막혀 게임을 질 때도 있거든요.

오늘 게임은.. 초반부터 너무 밀렸고.. 처참하게 졌습니다.. ㅋㅋㅋ

한타에서 아무것도 못하고 도망치는

나약한 디펜스형.... ㅋㅋㅋ

본진도 못지키고 도망치다가 죽었습니다.... ㅋㅋㅋㅋ

백솜모카 진짜......

잡을 수가 없습니다.. 하아.. ㅋㅋㅋ

마지막 썬더 잡다가 제라오라가 물길래 도망치다

궁극기로 역공!! 이거 하나 건졌네요 ㅋㅋ

코앞 기지까지 내주고

아무것도 못하고 패배했습니다.... ㅋㅋㅋㅋㅋ

확실히 이런 류의 게임은

한번 스노우볼이 굴러가면

역전하기 힘든 것 같습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