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6

저 마스코트가 너무 귀여웠습니다 ㅋㅋㅋ

QR코드 인증과 체온측정 정말 정확하게 하고 있어서 좋았습니다~

 

ㅋㅋㅋ 들어가고 싶게 만드는 마스코트 ㅋㅋ

 

내부에 들어가면 쭉 둘러보며 담고

바로 결제를 하게 동선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ㅋㅋ

내부는 상당히 좁았어요

 

 

내부가 좁은 이유가 야외 정원을 꾸며놔서

그런 것 같습니다~

정말 코로나만 아니면.. ㅠㅠ

 

 

 

빵을 종류별로 다 샀는데

정말 다 맛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춘천을 가시게 되면

아마 한 번은 지나치게 될테니 꼭 한 번 들려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