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20

5월 20일인 오늘 킹덤패스 퓨어바닐라 시즌2가 시작되었습니다. 킹덤패스로는 5번째 킹덤패스네요.

우선 킹덤패스가 어떤건지 알아보겠습니다.


5,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킹덤패스를 구매하면 ① 현상수배 입장횟수 +2 ② 아레나 대전상대 리셋 시간 감소 30분 -> 10분 축소 ③ 프로필 프레임 변경 (골드) ④ 1,000 다이아 ⑤ 랜드마크 '과자탑 놀이터' 이렇게 보상을 주고 있습니다. 킹덤패스를 구매하면 좋은 점은(물론 과금은 개인의 선택입니다~) ⑤번 별사탕 랜드마크를 얻을 수 있다는 겁니다.

쿠키런 킹덤에서 쿠키의 레벨이 정말 중요한만큼 별사탕을 더 얻으려면 별사탕 랜드마크가 많을수록 좋습니다. 또한 기간 한정이기 때문에 시즌 킹덤패스를 구매하지 못하면 다음에 구매할 수가 없습니다. 라이트하게 즐기신다고 해도 별사탕 랜드마크의 유무는 크기 때문에 베라 한번 참는다는 생각으로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프로필 금색 테두리 변경입니다 ㅋㅋ
5번 째 킹덤패스 랜드마크 '과자탑 놀이터'


첫 번째 킹덤패스 때부터 랜드마크가 차지하는 공간이 많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크기가 점점 줄어들어서 아주 좋습니다 ㅋㅋㅋ 쿠키런 킹덤에서 가장 중요한 별사탕 수급을 도와주는 랜드마크~!! 한 번 고민해보세요~ 아래는 첫 번째 킹덤패스 때부터 나왔던 랜드마크를 모아 봤습니다~

킹덤패스 1 랜드마크
킹덤패스 2 랜드마크
킹덤패스 3 랜드마크 (개인적으로 정말 잘나온 것 같습니다. 곰돌이 머리도 움직여요 ㅋㅋㅋ)
킹덤패스 4 랜드마크
킹덤패스 5 랜드마크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인게임 아이디: 보라돈이

길드명: 쿠킹데드

친구 초대해주시고 같이 게임해요~

 

기분 좋은 사진 한 컷~ ㅋㅋㅋ


↓↓↓↓↓ 아래는 제가 올린 공략 포스팅입니다.

게임할 때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_^

https://boradon2.tistory.com/16

 

쿠키런 킹덤 꿀팁 알려드려요~ 1탄, by 보라돈이

안녕하세요 보라돈이입니다 이번에는 쿠키런 킹덤을 하며 이것만은 꼭 해야 된다!!라는 공략과 꿀팁을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지극히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의견이니 게임하시는데

boradon2.tistory.com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