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9

안녕하세요~ 보라돈이입니다

어느새 쿠키런 킹덤도 2번째 에이션트를

기다리고 있네요

최근 업데이트로 추가된

설탕노움 연구소

후르츠칸 앵무의 해변 교역소

공략과 꿀팁을 설명드리겠습니다.

1. 설탕노움 연구소

필수로 올릴 것만 올립시다~ 나머지는 효율이 영..

좋다고 해야하나 나쁘다고 해야하나.. 뭔지 모르겠는 설탕노움 연구소가 생겼습니다. ㅋㅋ 문명처럼 테크트리를 타며 업그레이드를 하게 되는데 결국에는 다 찍어야겠죠? 하지만 저희의 재화는 한계가 있으니 효율적으로 찍으셔야 합니다. (설탕과 대장간, 희귀재료가 터져나가는 걸 보실 수 있을 겁니다 ㅋㅋㅋㅋㅋ)

희귀재료 먹는 하마 ㅠㅠㅠ


1. 생산품 한 번에 수거

반드시 먼저 올려주세요. 게임의 질이 달라집니다. 자세한건 움짤로 보여드릴게요

그동안 하나하나 클릭해서 재료를 모아야 했던 날들은 끝났습니다!!!!!!!!!!!!!!!!!!!!!!! 이걸 왜 이제서야 연구소를 통해서 넣어줬는지 모르겠지만 ㅋㅋ 주면 감사해야겠죠? ㅋㅋㅋ 아무튼 게임의 질이 달라지니 꼭 먼저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2. 경험의 별사탕 효율 증가

가장 중요한 건 쿠키들의 레벨업!! 그렇다면 별사탕이 가장 중요하고 별사탕 효율을 10%나 더 올려줍니다~ 즉 경험치를 10% 더 주는거죠~ 빨리 올리면 올릴수록 시너지가 좋습니다. 쿠키런 킹덤은 시간에 투자하는 게임이니까요~


3. 설탕노움 건설 가속1

11성에서 12성을 갈 때 7일이 걸립니다........ ㅋㅋㅋㅋㅋ 이걸 6일 4시간으로 줄일 수 있다면.. 하루정도를 버는 거겠죠? 건설 관련 패시브는 무조건 올려주는 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ㅋㅋ 15성은 상상도 안되네요.....

2. 후르츠칸 앵무의 해변 교역소

가끔 아주 좋은 물건이 들어올 때가 있다?!!

시장이 생기리라곤 예상했지만 이렇게 시스템내에서 교환하는 방식이라고는 생각 못했습니다. 말도 안되는 거래가 뜰 때도 있지만 정말 좋은 혜자 거래가 뜰 때도 있습니다. 네고가 안되는게 아쉽긴 하지만 저정도에 팔 때 빨리 사는게 좋습니다.

위 사진처럼 기본적으로 희귀재료를 1:1로 교환 가능합니다. 또 파우더도 저렇게 교환할 수 있게 해주고 있죠.

저는 경험의 별사탕은 무조건 교환을 하는 편입니다. 너무 하다 싶은 재료만 아니라면요..... ㅋㅋ (가끔 링 달라그러는데 헛웃음 나옵니다 ㅋㅋ)


다음 업데이트에는 정말로 두번째 에이션트 쿠키가 등장할 것 같습니다.

공식카페에 이런 저런 유추 글들이 많이 있죠.

두번째 에이션트 쿠키가 나오냐 안나오냐에 따라서

고인물들 끼리도 큰 차이가 벌어질 것 같네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