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7

안녕하세요~ 보라돈이입니다~

새로운 포켓몬으로 플레이를 좀 해보고 싶은데..

돈 모아서 구매하기가 쉽지 않네요.. ㅋㅋ

처음에 야심차게 구매했던 팬텀으로

플레이해봤습니다 ㅋㅋ

뭐지?? AI인가 ㅋㅋ 그냥 거의 와서 죽는 수준의 상대방 ㅋㅋ

뭔가 이상함을 깨달았습니다 ㅋㅋ

정 가운데로 오는 것도 그렇고 ㅋㅋ

아마 상대방중에 누군가가 나간 것 같습니다 ㅋㅋ

야도란은 플레이어 같았습니다..

구석에서 사냥하고 있는걸 잔인하게.. ㅋㅋ

상대방은 이미 초반부터 말렸고 레벨 차이가 너무 많이 나는 상태였네요

저는 팬텀진화에 10레벨인데 상대방은 아직 7레벨 이상해풀 ㅠㅠ

그리고 이상해풀 분.. 스킬도 너무 안좋은거 찍으시고..

포켓몬 유나이트에도 써렌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상대방이 써렌치고 나가버리더라구요

덕분에 깔끔하게 이겼습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