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30

포켓몬 유나이트가 오픈하고

돈을 많이 줬을 때 팬텀을 10,000원 주고 바로 샀었습니다 ㅋㅋ

나름 좋은 것 같았는데 ㅋㅋ 스킬 연계가

잘 들어가지 않으면 폭딜이 나오지 않아서

한타 때 아무것도 못할 때가 많네요 ㅋㅋ

그래도 애정으로 자주 써보려고 합니다


꼭 저렇게 혼자 쳐들어오는 상대방 유저가

꼭 1명씩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팬텀 운영의 스킬 사용 정석 ㅋㅋㅋ

궁으로 상대방 딜러 위치에 침투 후 폭딜 넣기

상대방 에이스번을 노렸고 잡았습니다 ㅋㅋ

도망치는 에이스번 잡기 ㅋㅋ

팬텀은 일반공격 자체가 추적이 가능해서

도망치기 힘듭니다

차라리 물렸다면 같이 싸워주는 편이 좋습니다

에이스번, 제라오라 둘다 잡아버리기 ㅋㅋ

팬텀은 스킬 연계만 제대로 들어가면

딜이 꽤 강력합니다

그래도 상당히 고전했고 힘들게 이겼습니다 ㅋㅋㅋ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