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8

안녕하세요 보라돈이입니다~

포켓몬 유나이트 8월 28일 플레이 리뷰입니다 ㅋㅋ

이번엔 초반부터 좀 많이 밀렸습니다.

야도란 잡기 정말 힘드네요

우리팀 팬텀님이 적절할 때 합류해줘서 잡을 수 있었습니다

야도란이 버텨보려고 했지만

역시 딜러가 2명이면

아군 기지에 있어도 죽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계쏙 밀리고 밀리다가

썬더를 잡고 나서 아군이

골을 더 많이 넣게 되고

역전승을 했습니다.

모아놓고 보니.. 야도란만 계속 죽였네요 ㅋㅋㅋㅋㅋㅋ

300점보다 낮은 점수로 지고 있었는데

바론 한타 처럼 때로는 역전승을 하기도 합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