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3

 

안녕하세요~ 보라돈이입니다

새롭게 나온 신규 쿠키

샤벳상어맛 쿠키

오징어먹물맛 쿠키를 만나보겠습니다~


1. 샤벳상어맛 쿠키

일단 스킬 설명을 보면 비례 피해 상한선이 적혀있습니다.

스킬 설명을 토대로 유추해본다면 공격력이 올라가는 라즈베리 토핑을 사용하는 것이 이득일 것 같습니다.

평타와 스킬 모션입니다. 아래 스크린샷을 찍어둔 게 있는데 조금 의외의 모습을 봤습니다 ㅋㅋ

데미지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지 않습니다.(오징어먹물맛 쿠키가 원콤내는 걸 보면말이죠) 레벨이 낮을 수도 있긴 한데.. ㅋㅋ 정확히 모르겠네요 ㅋㅋㅋ

조금만 후방으로 밀려도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딸기 크레페맛 쿠키에게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실전에서 이정도 공격력이라면..... 애매하네요.....

순간 폭딜러가 아니라면 샤벳상어맛 쿠키의 채용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길드원분이 58까지 찍고 스킬랩 55찍고 써봤는데 특별하게 강력하다라는 느낌보다는 쏘쏘한 것 같습니다. 공식카페에는 벌써 샤몬드덱이 올라왔네요 ㅋㅋ 용쿠덱이 샤벳상어를 사용합니다

2. 오징어먹물맛 쿠키

우선 스킬 설명을 보면 이렇다할 디버프는 없고 난타인데 아마 사격형에는 호밀이 마법형에는 오징어먹물맛 쿠키가 폭딜러일 것 같습니다. 특별한 디버프 기술이 없기 때문에 역시 공격력이 올라가는 라즈베리 토핑을 세팅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평타와 스킬모션 인데 한방에 보내버리는 모습을 보면 꽤 강력한 쿠키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딱히 어떤 쿠키와 연계된다고는 보기 힘들 것 같습니다.


더 분석이 들어가봐야 알겠지만 현재의 메타에서 과연 샤벳상어맛 쿠키와 오징어먹물맛 쿠키가 들어갈 자리가 있는지는 의문이 드네요 ㅋㅋ

아래는 제가 정리한 쿠키런 킹덤 8월 등급표입니다.

게임하시는 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