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2

어택형 자리가 남아서

개굴닌자를 픽해봤습니다.

개굴닌자는 세번째 일반 공격이 강화되어

데미지가 강해지는데

특이하게 근거리와 원거리 공격모션이 다릅니다.

특히 근거리 공격시 세번째 일반공격은

강화되어 치명타로 들어가게 됩니다.

그래서 물몸이지만 단일 딜이 높은 편입니다.

(그래도 물몸이니 CC기와 함께...)


상대방이 디펜스형이라고 계속 들이대는 걸

참교육 해줬습니다 ㅋㅋㅋ

스킬은 연막과 파도타기를 찍었네요

날뛰는 루카리오 잡아주고

야도란까지 ㅋㅋ 피카츄분도 화났는지

바로 궁을 박아버렸습니다

사실 야도란은 진짜.. 둘이잡기도 힘듭니다

상대방 패배의 원인이 탱커가 둘이어서 였지 않나 싶네요

포켓몬유나이트도 그만큼 팀 밸런스가 정말 중요합니다

썬더까지 잡고 대승~!!

또 한번 가운데 자리의 영광 ㅋㅋ

저 뱃지 의미가 뭔지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