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3

백솜모카를 하고 싶었는데.. 팀원들이 전부 레디를 박아버리셨고..

디펜스형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디펜스형으로 플레이 했는데

얼떨결에 무쌍을 찍어버렸습니다 ㅋㅋㅋ


우선 자꾸 걸리적 거리는 파이어로 잡기 ㅋㅋㅋ

야도란 믿고 덤비는 파이어로 또 잡기 ㅋㅋㅋ

상대방도 아주 저를 잡기로 작정했는지 ㅋㅋ 둘이 동시에 덤볐지만 ㅋㅋ

궁 키고 야도란 파이어로 둘다 잡아버리기 ㅋㅋㅋㅋㅋ

근데 졌습니다.... 그것도 처참하게.. ㅋㅋ

포켓몬 유나이트는 적을 많이 죽인다고 유리한게 아닙니다..

점수를 내야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슈퍼컵을 벗어나고 싶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