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4

시작하자마자.. 루트가 꼬이고..

디펜스형도 2명이 됐고..

저 혼자 아래로 내려가는 상황이라..

이번 게임도 포기해야 하나 싶었는데 ㅋㅋㅋㅋ

이겼습니다 ㅋㅋㅋㅋㅋ

일단 투탱이 생각보다 강력하고

백솜모카 스킬도 공격적으로 찍으니 ㅋㅋ

웬만한 딜러 수준으로

나오더군요 ㅋㅋㅋㅋㅋ


우습게 보고 들어왔던 상대방

한카리아스와 파이어로도 잡아버렸습니다 ㅋㅋㅋㅋ

처음에 저랑 싸우다 도망치던 루카리오까지 잡고 ㅋㅋㅋㅋㅋ

심지어 파이어로 1:1에서

싸워봤는데 이겼네요 ㅋㅋㅋㅋㅋㅋ

이래서 백솜모카 하는 것 같습니다 ㅋㅋ

백솜모카를 서포트로 키우면 진짜 죽이기 힘들고

딜러로 키워도 어느정도 딜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썬더까지 잡고 큰 점수차로 이겼네요

COMMENT